인터넷 마케팅은 인터넷의 특성을 보시면 쉽게 아실수 있습니다.
인터넷은 대표적으로 시간적 공간적 제약을 받지 않습니다.
즉 인터넷 마케팅 역시 시간적 공간적 제약이 없다는 가장 큰 특징이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은 책에서 나오는 대표적인 특징인것이구요
피부에 와 닫는 점은 아니겠죠.
실제로 인터넷마케팅이 필요한 케이스는 직접 쇼핑몰을 오픈했거나 마케팅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대표적인 마케팅 방법론은
1. 검색엔진 이용 2. 이메일을 통한 마케팅 3. 특정 애드프로그램을 이용한 마케팅방법 4.제휴마케팅을 이용한 마케팅 을
들 수 있습니다.
1번의 경우는 포탈사이트를 의미합니다. 포탈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컨텐츠와 검색어를 결합하여
다양한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2번의 경우 가장 고전적임 마케팅 방법이며 공식화된 마케팅 방법입니다. 100만명에서 메일을 보내면 몇명이
메일을 오픈해보고 오픈한 사람중에 몇명이 마케팅 하고자 하는 회사의 홈페이지로 온다.라는겁니다.
3번의 경우 국내의 다양한 대행사들이 보유하고 있는 광고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검색엔진과 합쳐진 광고솔루션이거나 메신져와 연동되는 광고프로그램등 수를 헤어릴 수 없을 많큼 다양합니다.
4번의 경우가 가장 포괄적으로 1번과 3번의 경우를 포함하고 있으며 고전적인 배너광고 및 다양한
광고기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사이트로는 linkprice.co.kr , ilikeclick.co.kr , interich.co.kr
등이 있습니다.
전자상거래의 발전은 실제 상황보다는 책을 참고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알로카시아 오도라, 잎에서 나오는 물은? (0) | 2009.06.30 |
---|---|
알로카시아 밑둥이 말캉말캉할때.. (0) | 2009.06.30 |
2009년 보육료지원 - 436만원으로 확대 (0) | 2009.06.10 |
직장생활하다 보면.. 폭발할때.. 있으시죠? (0) | 2009.06.10 |
2009년 보육료지원 계산법[보육료지원신청 계산법] (0) | 2009.06.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