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량의 조진웅 삭발연기때문에 결혼식에 가발을..?

리뷰 스토리/T V & 영화 리뷰

by 링크스토리 2014. 7. 27. 06:06

본문

어제 연예가중계에 조진웅이 나왔습니다.

조진웅도 요즘 충무로에서 많은 러브콜을 받는 연기자중 한명입니다.

범죄와의 전쟁 - 나쁜놈들의 전성시대 에서 하정우와 함께

경쟁조직의 보스역할을 하기도 했죠.

 

이번에는 명량의 조진웅과 군도의 하정우가 각각 경쟁상대가 되었습니다.

군도는 이미 최다기록을 갈아치우고 흥행기록을 새롭게 쓰고 있는데요

또 한편으로는 군도의 네이버영화평 점수는 낮다는 말도 들리네요.

 

<사진캡쳐 : 연예가중계 방송화면 캡쳐>

 

너무 기대치가 높아서인지 군도에 대한 호불호가 많이 나뉘지만

그래도 군도의 영화평 점수가 6점대면 많이 낮은것 같네요.

 

 

아무튼 명량에 출연중인 조진웅은 삭발을 감행해서

군도,화이에서 각각 가발을 쓰고 영화를 찍었다고 합니다.

거기다 조진웅결혼식에서도 가발을 썼다고 하네요.

 

<사진캡쳐 : 연예가중계 방송화면 캡쳐>

 

참 조진웅의 본명은 조원준이고 현재 쓰고 있는 조진웅을

아버지의 이름이라고 합니다. 아버지의 이름을 연예인이름으로 쓴 연예인은

없는것 같은데.. 아버지를 존경하는 의미로 지었다고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