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다로간 산적 - 해적 대 공개[손예진,김남길 주연]

리뷰 스토리/T V & 영화 리뷰

by 링크스토리 2014. 6. 3. 13:25

본문

제목 참 심플하죠?

바다로 간 산적이라.. ㅋㅋ

그러니 해적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절로 드네요.

 

 

오늘 해적 1차예고편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김남길과 손예진 출연으로 많은분들로 부터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두사람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죠.

 

 

 

 

예전 드라마 상어에서 호흡을 이미 맞춰본 상태라 이번 영화에서도

더욱 편하게 연기를 했으리라 생각이 드네요.

 

 

김남길은 예전 선덕여왕에서 보았던것처럼 웬지 사극분위기에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그래서 더욱 이번 해적영화에 몰입이 더 잘될듯 싶네요.

해적의 내용은 조금 황당한 전개이기도 한데요.

명나라 황제가 하사한 국새를 고래가 삼켰다라는 전재하에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영화못지 않게 해적은 수묵화 포스터가 또한 이슈이기도 합니다.

영화는 7월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어서 빨리 개봉되었으면 하네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