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수에 대해서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방식을 보통 CPC라고 한다.
즉 내 홈페이지로 클릭을 해서 사용자가 오지 않고 보기만 계속 본다면 광고비용을 지불하지 않는 다는 말이다.
이러한 서비스를 진행하는곳이 국내 유명업체중에서 대표업체는
오버츄어 코리앙와 구글이 있다.
둘다 CPC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나 각각 매체사가 틀리다.
매체사라함은 어느 포탈사이트에 광고가 노출이 되느냐라고 보면 된다.
우선 오버츄어 코리아는 네이버, 야후, 엠파스등을 들 수 있다.
구글 코리아는 다음이 가장 대표적인 케이스이다.
오버츄어 및 구글 광고의 장점은 무엇일까?
1. 폭넓은 매체사를 가지고 있어서 90%이상의 네티즌에게 홈페이지를 알릴수 있다는 점
2. 한번의 광고등록으로 여러 다매체에 등록이 된다는점
3. 아무리 홈페이지에 대한 설명문구가 노출되어도 내 홈페이지로 클릭해서 들오온 사람에게만 광고비용을 지불한다는점
홈페이지홍보에는 어떤 종류가 있을까? (0) | 2009.08.11 |
---|---|
검색광고 - 포털사이트 어디에 광고등록을 하면 제일 좋을까? (0) | 2009.08.11 |
인터넷마케팅 - 키워드광고로 승부를 건다. (2) | 2009.07.30 |
무료광고의 허와 실 (0) | 2009.07.30 |
주소창 자동완성기능 중에 히스토리 삭제하기. (0) | 2009.06.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