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디오스타 한정수 - 대학동기 이지현 볼륨몸매 이야기로 예능신예로 등극

리뷰 스토리/T V & 영화 리뷰

by 링크스토리 2014. 7. 5. 11:07

본문

어제 오랜만에 본방으로 라디오스타를 봤습니다.

뭐 어쩌다 보니까 계속 본방을 놓치고 재방을 보게 되었는데요

어제 나온 게스트를 보니 그다지 재미있겠다 싶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보기 시작한거라 계속봤는데. ㅎㅎ

 

정말 배우 한정수씨 4차원인 분이더라구요.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게스트는 가수 박상민과 배우 임대호, 한정수

그리고 래퍼 산이가 출연했었습니다.

 

 

<사진출처 :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쳐>

 

한정수씨는 선하게 웃는 모습이 매력적이긴 하던데요.

자신이 한때 음반을 냈던 가수이기도 한다고 과거 흑역사를 알렸습니다.

듀스 아류로 그룹데뷔를 해서 랩 담당을 했다고 하는데 ㅋㅋ

랩이 처음부터 끝까지 같은 음이랄까? ㅎㅎ 그래도 본인 입으로 자신은 노래를 못한다고 ㅎㅎ

  

 

 

거기다 개그맨이 되고 싶기도 하고 하고 싶은것도 많고 관심있는것도 많고

그런데 배우로 나왔으면서 딱히 배우는 하고 싶지 않다는 4차원발언에 웃음이

계속 났습니다.

 

<사진출처 :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쳐>

 

출연게스트와 라스MC의 눈망울이 이렇게 초롱초롱 할 수가 ㅎㅎ

아무튼 같은 한정수와 영화 미인으로 이름이 많이 알려진 이지현과 동기라는

사실도 좀 놀라웠습니다. 한정수가 졸업한 서울예대 기수는 미남 미녀만 있나 보네요. ^^

 

한정수씨 본인은 보수적이라 화를 잘 안내지만

남이 자신에게 화를내면 막~~ 화가나서 못참는다는 발언과

보수적인데 여자친구과 머리카락을 잡고 싸운 이야기랑

노래를 못하는데 가수를 한 사실과 배우지만 개그맨이 되고 싶다는 점등.

 

예능블루칩 배우 한정수의 4차원 발언이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라디오스타 한정수 재방나오면 꼭 보세요 ^^

관련글 더보기